X

[분양정보]대우건설, `안양 대우 호계 푸르지오` 분양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06.25 12:51:00
[온라인총괄부] 최근 주택시장에서 ‘에코 힐링(Eco-Healing)’을 선보이는 단지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단지 내 대규모 녹지공간이 조성되거나 산과 공원 근처에서 ‘자연 속에서 삶에 지친 몸을 치유한다는’ 개념을 살린 자연치유 아파트들이 등장하고 있는 것.

실제 지난해 단지 내 ‘힐링 포레스트’와 뛰어난 주변 자연환경으로 주목을 받았던 대우건설의 ‘울산 문수산 푸르지오’는 부동산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1순위에서 전 평형이 마감, 총 350채 모집에 1343명이 몰려 평균 3.8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건설사 측은 이곳에 잔디마당과 침엽수를 대량 심어 사계절 푸른 녹지공간을 제공하고, 소규모 텃밭인 ‘터칭팜’까지 마련했다. 또 문수산 외에도 영축산, 태화강 등이 인접해 있어 등산로와 강 산책로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 힘입어 대우건설은 7월 분양 예정인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 총 가구 410세대 59㎡~84㎡인 중소형평형 위주로 일반분양을 할 예정이다.

안양 대우호계푸르지오는 안양의 최대규모의 호계근린공원을 배경으로 앞쪽으로는 안양천이 위치해 뛰어난 자연환경 및 전망을 제공한다. 또한 단지 내에 잔디광장의 조성으로 초록마당과 봄꽃쉼터, 대형목 그늘 쉼터, 조망정원 등이 조성돼, 자연과 건강을 생각하는 아파트라는 평가다.

분양관계자는 “단지 앞은 안양천~여의도까지 연결된 자전거전용도로의 이용도 편리하고 호계근린공원에는 산책로가 있어 힐링아파트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며 “호계푸르지오는 이처럼 뛰어난 자연과 함께하는 안양시 대표 힐링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031-441-9074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