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오는 4월 3일부터 인천~이시가키지마 노선에 주 5회(월,화,목,금,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 인천공항(T2)에서 오전 9시 5분에 출발하며 현지에서 오후 1시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
운임 할인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편도 또는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회원 대상으로 적용된다. 적용 방법은 프로모션 페이지 내 할인코드 ‘NEWISG(4월 출발), ISGGO(5~6월 출발)’ 복사 후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코드 입력란에 붙여 넣기 하면 된다.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바로 항공편 검색이 가능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인천~이시가키지마 노선 취항으로 일본 최남단 섬 3곳을 모두 운항하는 유일한 국내 항공사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여행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규 노선을 개척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시가키지마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채로운 관광 명소로 유명한 일본의 인기 여행지다. 주요 명소로는 △1km에 걸쳐 펼쳐진 ‘시라호 산호초’ △일본 100대 경관 중 하나로 손꼽히는 ‘가비라 만’ △세계적인 다이빙 명소 ‘만타가오리 포인트’ △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다마토리자키 전망대’ 등이 있다. 또한, 밤하늘을 수놓는 아름다운 ‘별 관측’도 이 지역의 대표적인 매력 중 하나다. 이 외에도 최고급 소고기 ‘이시가키 와규’와 독특한 면발이 특징인 ‘야에야마 소바’ 등 미식 경험 또한 여행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