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캐논코리아, ‘캐논아카데미 포토앤트립(Photo&Trip) 괌’ 진행

양희동 기자I 2017.05.08 09:41:34

6월 21~25일 괌에서 전문 사진작가와 행사
오는 2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는 오는 6월 21일부터 25일까지 3박 5일간 로맨틱 사진여행 프로그램인 ‘캐논아카데미 포토앤트립(Photo&Trip) 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캐논과 제주항공, 웨스틴리조트 등이 함께 기획한 이번 행사는 캐논아카데미의 사진촬영 프로그램인 포토앤트립에 해외 여행을 더해, 사진 입문자들은 물론 하이 아마추어들까지 전 사용자에 걸쳐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여행은 대표적인 신혼여행지인 괌에서 배우자·연인·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로맨틱한 추억을 쌓고, 아름다운 자연을 직접 촬영해볼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가자들은 우수한 성능과 소형·경량 디자인을 갖춘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와 포토프린터 셀피(SELPHY) 등을 여행 기간에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행사 첫 날인 6월 21일에는 괌의 낭만적인 풍경을 더욱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촬영 팁과 노하우를 알려주는 강의가 진행된다. 또 22일에는 괌의 사진 명소들을 직접 방문해 촬영을 진행하는 ‘원데이 포토투어’를 실시한다. 괌에서의 마지막날인 24일에는 전문 사진작가가 환상적인 괌의 해변을 배경으로 ‘커플 인생 샷’을 찍어주는 특별 촬영 이벤트가 마련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캐논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2인 신청 기준, 총 8명 정원으로 사진여행과 강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