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란츠, 투명 선패치 '네이키드 선쉴드 스템 패치’ 론칭

이윤정 기자I 2024.03.14 10:58: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바이오센서연구소㈜의 뷰티 브랜드 프란츠스킨케어는 ‘네이키드 선쉴드 스템 패치’를 신규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프란츠스킨케어)
새롭게 개발된 네이키드 선쉴드 스템 패치는 기존 투명 패치보다 크기가 더 커지고 무게는 0.035g으로 더 가볍다. 두께는 불과 0.012mm로 더 얇아져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 또한 이번 제품에는 패치와 부스팅 에센스에 인체유래 줄기세포배양액이 더 추가되어, 피부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 줌과 동시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으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프란츠의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자외선 차단 패치는 출시 후 누적 판매 400만 장을 달성한 제품으로 CJ온스타일과 화해에서 2023년 선케어 기타 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시즌3 네이키드 선쉴드 스템 패치는 오는 16일 CJ 온스타일 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기간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오센서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네이키드 선쉴드 스템 패치 론칭을 통해 선케어에 있어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며 “소비자들이 프란츠의 투명 자외선 차단 선패치로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