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회원등급제 신설 기념 할인 쿠폰팩 제공

이윤정 기자I 2023.06.01 11:00:5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하이엔드 명품 플랫폼 필웨이는 새롭게 회원 등급제를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필웨이)
가장 높은 등급인 10등급부터 가장 낮은 등급 0등급까지 폭넓게 등급을 구성하고 각 회원등급에 맞춰 풍성한 할인쿠폰팩과 필폰(필웨이 머니)혜택을 제공한다. 가장 높은 등급인 10등급은 필폰 5만 원과 함께 7% 쿠폰이 포함된 할인쿠폰팩 17장을 받을 수 있다. 회원등급 오픈을 기념해 아직 구매 이력이 없는 모든 0등급 신규고객에게 2%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300만 회원을 보유한 필웨이는 회원등급별 제도를 시행하고, 전면 혜택 재정비를 실시하면서 고객들이 최대한 적용할 수 있는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자체 할인과 더불어 판매자 단골고객 쿠폰, 회원등급별 할인쿠폰, 필폰까지 더하면 4중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어 고가의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VIP 등급 고객에게는 필웨이 공식 중고명품매장인 에코 스페이스의 위탁판매 수수료 무료,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필웨이 할인쿠폰은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 가능하며, 쇼핑 후 잔여 쿠폰을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는 이색적인 서비스도 마련했다.

6월 회원등급 혜택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쿠폰 선물하세요’는 친구에게 쿠폰 선물하고, 그 해당 쿠폰으로 친구가 구매하면 쿠폰 선물을 한 회원에게 쿠폰 장수를 두 배로 부여한다. (선물하기 리워드 쿠폰은 집계 후 다음 달 초 일괄 제공) ‘6월에 구매하면 쿠폰 더 드려요’는 6월 첫 구매고객에게 5% 쿠폰을 제공하고, 6월 중 2회 이상 구매고객은 3%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필웨이 관계자는 “필웨이가 20년 넘게 달려올 수 있었던 것은 오직 고객들이 보내주신 신뢰와 사랑 덕분이었다”며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낌없는 혜택을 준비했다. 매월 하나라도 더 챙겨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