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래시가드 10종 출시

염지현 기자I 2016.06.02 10:54:39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블랙야크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여름철 물놀이 시 어린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키즈 전용 래시가드 10종을 출시했다.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스 스판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어린이들이 입고 활동하기 편안하게 설계했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포함했다.

스타일과 물량도 대폭 확대됐다. 상의는 물론, 다양한 길이의 하의, 래시가드 세트, 트러거팬츠, 후드 집업 등의 기존보다 다양해진 스타일과 함께 물량을 30% 늘려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제품인 ‘BK이파래시가드세트’는 상의, 하의, 수영모가 구성된 세트제품으로 기하학적인 삼각 패턴, 야크 모티브 프린트를 적용했다. 가격은 9만9000원.

긴 기장의 ‘BK레오래시가드1’, 7부 팬츠의 ‘BK레오래시가드2’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BK레오래시가드’는 아이들의 취향과 활동성에 따라 바지 기장을 다르게 구매해 입을 수 있다. 세 제품 모두 4만9000원.

블랙야크 키즈는 수상스포츠 활동에서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슈즈도 선보였다. 해변가 및 물놀이를 고려해 손쉬운 착화와 경량성을 강화한 ‘BK챔프키즈’, 발가락 보호를 위한 프로텍터를 적용한 스포츠 샌들 ‘BK몬나타키즈’ 등 안전뿐만 아니라 스타일링 포인트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편, 블랙야크 키즈는 휴가 시즌을 맞아 카카오스토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16일(목)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메종글래드 제주 숙박권(1명), 키즈팝업S텐트(2명), 피크닉매트(5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키즈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blackyakkids)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