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뉴얼은 보다 알찬 여행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화면을 직관적으로 디자인해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모바일을 통해서도 접근 가능하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지난 2008년 오픈 이후 첫 대대적 개편”이라며 “독자들에게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만든 사이트로 큰 인기를 끌어왔다”고 말했다.
‘도시가이드’를 신설해 세계 지도에서 원하는 도시를 클릭하면 해당 지역의 관광명소, 쇼핑센터와 교통수단, 현지음식 등 여행 콘텐츠를 조회할 수 있다.
각국의 문화축제, 스포츠 이벤트 등 축제를 안내해주는 ‘테마캘린더’와 여행전문작가들의 개성 있는 여행기를 만날 수 있는 ‘테마스토리’도 첫 선을 보였다.
‘생생 여행기’코너는 이용자들이 관광명소, 쇼핑, 숙소, 음식을 주제로 직접 쓴 여행 에세이로 꾸며지며 ‘포토 에세이’는 여행지에서 직접 찍은 사진과 감상평으로 채워진다.
한편 홈페이지 참여자를 추첨해 연 2회 국내 및 국제선 항공권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모형항공기, 피자 세트 교환권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
☞ 대한항공, 유상증자 확정 발행가액 3만5200원
☞ 한진칼, 대한항공 유상증자 참여 결정
☞ 대한항공 기내지 '모닝캄', 3월부터 중국어판 발행
☞ 대한항공, 국제선 웹·모바일 탑승권 서비스..수속 불편 해소
☞ KAI vs 대한항공..18조원 전투기 개발사업 최후의 승자는
☞ 한국형 전투기사업, KAI-대한항공 2파전
☞ 대한항공, 한국형전투기 사업 뛰어들었다..KAI와 맞대결
☞ 대한항공, 한중 하늘길 넓힌다..상반기 4개 중국 노선 취항
☞ [특징주]대한항공 상승…'유가하락+항공우주사업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