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올 상반기 오피스텔 임대수익률은 전국 5.93%, 서울 5.48%, 경기 5.96%로 2002년 집계를 시작한 이후 최저 수준을 나타내고 있다. 반면 제주도는 연평균 9.16%로 서울과 비교해볼 때 두 배 이상 수치로 전국 최고 수준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제주도는 지난 10월부터 시작된 중국 여유 법 개정으로 중국인들의 제주행이 줄면서 외래 시장은 기대치를 밑돌고 있지만, 가을 관광을 제주에서 만끽하려는 내국인들의 발걸음이 봇물을 이루면서 호황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제주지역 특급호텔과 콘도미니엄, 펜션 등은 호황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숙박이 부족한 품귀현상을 이어가고 있다.
‘제주 센트럴시티 호텔’은 스탠다드룸과 스위트룸 등 총 240객실의 지하 3층~지상 17층 규모로 제주관광에 특화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제주공항 10분 거리에 제주 그랜드호텔을 비롯해 호텔만 20여 곳이 모여 있는 제주 관광의 핵심 메카로 꼽히는 곳이다.
여기에 중국 관광객 버스 행렬로 유명한 바오젠 거리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중국인 관광객 선호도 조사 1위에 등극한 신라면세점이 제주 연동 ‘제주 그랜드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한다.
견본주택은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문의 : 02-743-3500
자세히보기 : blog.naver.com/sorae7900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
▶ 관련기사 ◀
☞ [분양정보]고려개발, `e편한세상 봉곡` 아파트 분양
☞ [분양정보]마곡지구 강서 한강 자이 특별분양
☞ [분양정보] 수익형호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분양
☞ [분양정보]판교역 푸르지오시티상가 분양
☞ [분양정보]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분양
☞ [분양정보] 잠실 월드마크 아파트, 잔여세대 특별 분양
☞ [분양정보] 제주시 부티크디자인호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