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렉션을 통해 전 세계 삼성전자 TV 사용자들은 △디즈니(Disney) △픽사(Pixar) △스타워즈(Star Wars™)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상징적인 작품을 4K 화질로 보다 새롭고 선명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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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아트 스토어는 삼성 TV를 통해 제공되는 예술 작품 구독 서비스다. 전 세계 유명 파트너와 800여 예술가들이 제공하는 작품 3500여점을 4K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2017년 라이프스타일TV ‘더 프레임’에 처음 도입된 삼성 아트 스토어는 올해 Neo QLED와 QLED 모델에도 확대 적용돼 더 많은 사용자들이 집에서 세계적인 명화와 현대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뉴욕현대미술관(MoMA), 메트로폴리탄 미술관(Metropolitan Museum of Art), 오르세 미술관(Musee d’Orsay) 등 세계적인 미술관의 명작들과 세계 최대 미술 전시회 아트 바젤에 출품되는 다양한 근현대 미술 작품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전문 큐레이터가 선별한 큐레이션을 매달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안희영 상무는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연령대 팬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온 작품들을 삼성 아트 스토어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폭넓은 예술 콘텐츠를 통해 삼성 아트 스토어 사용자의 일상 속 예술 경험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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