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 관계자는 “네오젠과 새로운 모델 에스쿱스를 향한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포토 증정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네오젠과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모습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캠페인은 네오젠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세븐틴 에스쿱스 포토 네 컷을 선착순 증정한다. 국내 기준으로 네오젠 자사몰, 네이버, 무신사에서 9월 9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카카오 채널에서는 9월 17일 오후 5시부터 79시간만 진행된다. 그 밖에 일본, 미국 등 국가 별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캠페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에서는 브랜드 모델 세븐틴 에스쿱스의 미공개 컷으로 구성된 ‘에스쿱스 네컷(이하 쿱스네컷)’ 증정 혜택과 함께 네오젠 제품을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특히 ‘쿱스네컷’의 경우 세븐틴 에스쿱스의 다양한 컷과 함께 브랜드 컬러인 ‘Peri Purple’이 더해져 한층 매력적인 모습으로 연출했다.
네오젠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무신사,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슬림 메탈 마스카라’를 비롯해 ‘캐롯 딥 클리어 리무버 오일 패드’ ‘더블 비타 스팟 토닝 세럼’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네오젠의 대표 상품인 ‘슬림 메탈 마스카라’ 리뉴얼 버전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과 동시에 품절을 기록하며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