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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11회째를 맞는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며 기업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등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서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 및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에 그랑프리를 수상한 공기연구소 사이트는 공기 질 관리에 대한 코웨이의 전문성 및 리더십을 알리고 고객에게 공기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한 웹사이트다.
이 웹사이트는 ‘공기에 대한 모든 것’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코웨이 공기청정 기술력과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사이트 내의 체험형 콘텐츠들을 통해 공기 질 관리 중요성을 직접 학습하고 자연스럽게 공기청정기가 필요하다는 인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코웨이는 공기청정기 업계 리더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고객의 생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