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관심있다면 ‘웰컴라운지’로 오세요”

이승현 기자I 2015.08.21 10:59:13

삼성물산, 하반기 분양단지 5곳서 현장 홍보관 운영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삼성물산(000830)이 본격적인 하반기 분양을 앞두고 분양 단지 인근에 고객 상담을 위한 현장 홍보관인 ‘래미안 웰컴라운지’를 운영한다.

‘래미안 웰컴라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분양 지역의 현장 분위기를 직접 느낄 수 있다는 것. 또한 모델하우스와 달리 소규모로 운영돼 방문객이 쉽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문객에게는 전문 상담사가 배정돼 단지 정보와 입지적 특징, 청약 방법 등에 대해 알려준다. 또 기존 홍보관이 모델하우스 오픈 전 사전 마케팅 공간으로 활용되던 것과 달리, 웰컴라운지는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매주 주말 사업설명회도 열릴 예정이다.

△삼성물산이 운영하는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웰컴라운지’에서 고객들이 상담을 받고 있다.
올해 하반기 분양되는 래미안 단지 중 웰컴라운지가 마련되는 곳은 총 5곳이다.

전농·답십리뉴타운 18구역을 재개발해 오는 10월 분양하는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의 웰컴라운지가 지난 7월 가장 먼저 문을 열었다. 위치는 현장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답십리역 1번출구 50m 지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496-1)이다.

10월에 분양하는 다른 3개 단지도 모두 현장 1㎞ 내에 웰컴라운지를 오픈한다. 서울 성북구 길음2구역 재개발 단지인 ‘래미안 길음 센터피스’는 길음역 9번출구 인근(서울 성북구 길음동 938-14)에, 동작구 사당1구역을 재건축한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는 이수역 4번출구 방향(서울 서초구 방배동 864-21)에 웰컴라운지가 들어선다.

광진구 구의1구역 재건축 단지인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도 현장과 가까운 광진구 구의동 199-15에 웰컴라운지를 선보인다.

이 밖에 11월 서울 은평구 녹번동에서 분양하는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는 지하철 3호선 녹번역 5번 출구 방향의 녹번동 35-21번지 일대에 웰컴라운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올해 초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분양 당시 웰컴라운지를 시범 운영했었는데, 지역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이를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며 “모델하우스 오픈 전에 현장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듣고 사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주목할 9월 서울·수도권 입주아파트…'억'소리 프리미엄
☞6천가구 규모 전농·답십리 래미안 브랜드 타운 완성된다
☞[특징주]삼성물산, 속절없는 추락..연중 고점 대비 ‘반토막’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