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생, 2025 ‘설맞이 명절선물전’ 박람회 참가

박철근 기자I 2024.12.19 09:29:02

“고물가에 할인 혜택·품목 확대“…전 제품 최대 67% 할인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설맞이 명절선물전’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설맞이 명절선물전’은 올해로 33회차를 맞는 국내 유일의 설 명절선물 전시회로 명절선물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유통 판로 활성화를 위해 일반 소비자,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고물가 장기화 여파로 가성비를 고려한 건강기능식품부터 생활용품, 농·축·수산물 등 다채로운 품목을 선보인다.

(사진= 하이모)
하이생은 이번 박람회에서 제품별 최대 67%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 △하이생 △하이생 프레시 △녹차로 빼 △모락 △혈당밸런스 △포켓 양배추 환 △야채효소 등 하이생 대표 라인업과 신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다음달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줄이고자 90포·120포·270포의 대용량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련했다.

또 30포 용량의 하이생 전 제품 라인업은 한정 수량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혜택까지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박람회 현장에서 하이생 설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부스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혈당밸런스, 야채효소 제품을 무료로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생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지속되는 고물가 기조를 반영해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실속형 구성으로 마련했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