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피자알볼로, 제2의 폴포츠 찾기 캠페인 진행

김태현 기자I 2016.05.31 10:50:43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피자 전문점 피자알볼로는 6월 1일부터 ‘하늘과 비행기와 꿈과 노래’라는 타이틀의 캠페인을 진행하며 제2의 폴포츠 찾기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하늘과 비행기와 꿈과 노래는 인디뮤지션 또는 앨범을 냈으나 아직 무명인 가수, 가수지망생 등 가수의 꿈을 가진 사람을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1팀에게 피자알볼로가 앨범 제작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피자알볼로 제공)
1차 동영상 심사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상위 10팀 입상자 발표는 7월 5일이다. 신청 방법은 네이버 플레이리그 내 하늘과 비행기와 꿈과 노래’ 리그에 가장 자신 있는 곡을 연주, 노래하는 1분 이상의 UCC를 업로드 하면 된다.

플레이리그 ‘좋아요’와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선정된 10팀에게는 피자알볼로 부천 작동 사옥 ‘종이비행기 날고’에서 진행되는 라이브공연 심사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지며 1차 라이브 공연심사와 최종 라이브 공연심사를 통해 최종 1팀이 선정된다.

최종 선정된 1팀에게는 디지털 싱글앨범 제작을 전액 지원하며 발매된 곡은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또한, 라이브공연 심사에 참가한 9팀에게는 피자 시식권이 2매씩 지급되며 종이비행기 날고 3층에 위치한 종합문화공연장의 무료대관 이용권이 지급한다.

이번 프로젝트 앨범은 과거 영국 ITV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서 우승하며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았던 오페라가수 폴포츠와 tvN 코리안갓 탤런트에서 준우승한 최성봉 등의 앨범을 제작한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