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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는 지난해 ‘X.O. 만두’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김태희가 우아하고 지적인 이미지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고 판단해 2년 연속 인연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TV CF는 가족을 위해 꼼꼼히 따져보고 만두를 고르는 ‘똑똑한 엄마’의 모습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만두피, 속재료, 식감 등을 세심하게 따져본 뒤 만두를 선택하는 엄마의 모습에 초점을 맞춰 당면 대신 고기, 야채, 해산물 등 엄선된 재료로 속을 꽉 채운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생동감 있는 연출을 위해 만두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씨즐컷과 김태희가 만두를 맛있게 베어 무는 장면도 활용했다.
오뚜기는 김태희를 모델로 한 TV CF를 시작으로 쇼츠, 지면 광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냉동만두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배우 김태희가 지닌 우아하고 지적인 매력이 X.O. 만두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향후 X.O. 만두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냉동만두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 X.O. 만두는 세분화된 소비자 취향에 맞춰 △교자 △교자 새우&홍게살 △굴림만두 △군만두 △슈마이 △손만두 △물만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출시 10주년을 맞은 기존 ‘감자떡만두’를 한입 크기로 리뉴얼한 X.O. 감자떡만두 2종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