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노스페이스, 평창올림픽 기념 팝업스토어 개장

성세희 기자I 2018.02.09 10:22:56
노스페이스는 9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에 맞춰 ‘국가대표 가슴에 노스페이스’ 이벤트와 팝업스토어를 시작했다. (사진=노스페이스)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노스페이스가 강원도 평창과 강릉 일대에 ‘노스페이스 팝업 스토어’를 개장하고 ‘국가대표 가슴에 노스페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다.

노스페이스는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일인 이날부터 폐막일인 오는 25일까지 노스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매일 1명씩 ‘노스페이스 국가대표 롱다운’을 증정하는 ‘찾아라! 국가대표 가슴에 노스페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TV 등에 나온 국가대표 선수들이 착용한 ‘팀 코리아 공식 단복’ 등의 노스페이스 로고를 찍어서 본인 계정 SNS에 올리고 해시태그(국가대표 가슴에 노스페이스)를 적용하면 응모된다.

또 ‘노스페이스 팝업 스토어’는 강릉 올림픽파크점과 강릉 보헤미안 박이추커피점,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점(면세점), 평창 횡계점, 평창 더 화이트 호텔 등 총 5곳에 개장한다. 이 매장은 ‘국가대표 단복 리미티드 에디션’과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 등 한정판 제품을 판매한다. 또 올림픽 공식 마스코트인 ‘수호랑’ 등 부착 제품과 겨울철 대표 방한용품인 목도리와 장갑 등 다양한 평창 올림픽 공식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더 많은 국민이 평창올림픽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팝업 스토어 등을 준비했다”며 “올림픽이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도록 노스페이스는 공식 파트너로서 역할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패럴림픽

- [평창]김용철 대변인 “강원도, 심리적인 거리 가까워진 게 큰 수확” - [평창]장애인아이스하키 최시우 父 “숨지 않은 아들, 자랑스럽다” - [평창]역대 최고 성적에 흥행도 금메달…패럴림픽이라 쓰고 감동이라 새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