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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싱위크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은 △해외 바이어와 1대1 매칭 온·오프라인 수출상담회 △국내 유통사 및 대기업과 1대1 매칭 구매상담회다. 이밖에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 △라이브커머스 방송 판매전 △중기제품 판로·마케팅 유공자 포상 △마케팅 관련 세미나 등 부대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올해 행사는 9월 황금녘 동행축제와의 연계를 강화한다. 또 수출 다변화를 위한 중동 등 신시장 해외 바이어 비중 확대 등을 중점 추진해 중소·벤처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지원할 계획이다.
모집은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