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킬 ‘건강백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펫푸드 부문 2년 연속 1위

윤정훈 기자I 2023.01.18 10:28:26

기능, 연령, 견종에 따른 맞춤형 영양 사료와 간식으로 반려인의 만족도 높여
“근본부터 다른 먹거리로 반려동물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울 것”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카길애그리퓨리나는 반려견 건강백서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펫푸드 부문서 대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사진=카길애그리퓨리나)
올해 21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온·오프라인 소비자조사를 통해 내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건강백서는 150여 년간 뉴트리션 전문성을 쌓아온 카길이 2009년 출시한 브랜드로 기능, 연령, 견종에 따른 맞춤형 영양 사료와 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백서의 모든 제품은 원료구매, 품질관리, 연구개발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카길의 빅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국가별 최적 배합으로 완성시킨다. 최근에는 수분 가득 통살 간식, 영양 가득 간편 간식 등 맛, 건강, 기능을 모두 충족시킨 프리미엄 간식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3월에는 반려묘의 신체구조, 습성, 행동유형, 주요 발병 질환을 분석해 반려묘를 위한 최적의 성분을 담은 건강백서 캣을 선보일 예정이다.

건강백서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으로 1위 수상의 영광을 이어갈 수 있게 돼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근본부터 다른 먹거리로 반려동물들이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