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한맥의 새로운 캠페인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회식을 주제로 한다. 누구나 참여하고 싶은 ‘부드러운 회식 문화’를 제안하며 ‘한없이 부드러운 맥주’ 한맥이 이러한 분위기에 가장 적합한 맥주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한맥은 많은 직장인들이 회식을 불편해하는 이유를 ‘강압적인 분위기’에서 찾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회식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한맥 패키지의 큐알(QR)코드를 스캔하면 ‘내가 원하는 부드러운 회식 16강’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부드러운 회식’ 연계 콘텐츠로 개그맨 문세윤 등과 함께 제작한 유튜브 영상 4편 시리즈도 공개한다. 여러 기업들과 협업해 회사 내에 ‘부드러운 회식 존’을 설치하고 부드러운 회식 문화를 경험하는 내용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직장인들이 원하는 긍정적인 회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굿즈(기획상품)도 제작할 계획이다. 굿즈는 부드러운 회식을 이끌어줄 편안한 대화 주제를 담은 안내 책자, 주량에 따라 한맥을 자유롭게 따라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한 잔 세트 등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한맥은 회식이나 모임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즐거운 회식 문화 전파를 위해 앞으로 전개될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