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진그룹 '에이스홈센터' 저소득층 기부행사 열어

권오석 기자I 2018.07.12 09:42:25

서울시 금천구 지역 이웃들에 쌀과 라면 등 기부 전달식

11일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정병화(오른쪽) 이에이치씨 상무가 박문호 금천구 복지문화국장에게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유진그룹)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유진그룹 계열 이에이치씨가 운영하는 ‘에이스홈센터’가 서울 금천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 쌀(10㎏×140포대)과 라면(140박스)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금천구청 광장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정병화 이에이치씨 상무를 비롯해 홍경일 에이스홈센터 금천점장, 박문호 금천구 복지문화국장 등 금천구청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에이스홈센터가 기부한 물품들은 금천구 지역 내 거주하는 저소득층 등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지난달 금천구에 문을 연 에이스홈센터 1호점은 지역사회와의 상생 노력의 일환으로 금천구와 연계해 지역 지원사업을 마련했다. 에이스홈센터는 이번 기부행사를 시작으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들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에이치씨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상생하기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부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홈센터는 생활 공간을 수리·보수하고 꾸미는데 필요한 모든 물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홈 임프루브먼트’ 전문매장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