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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의 매출은 전년 대비 6배 증가해 시장의 예상치를 크게 상회했다. 주력 제품인 ‘제로 모공 패드’(Zero Pore Pads) 뿐만 아니라 ‘콜라겐 래핑 마스크팩’(Collagen Wrapping Mask Pack), ‘비타 씨 캡슐 크림‘(Vita C Capsule Cream)’, ‘PDRN 콜라겐 마스크팩’(PDRN Collagen Mask) 등 제품 포트폴리오가 고르게 성장하며 매출 안정성이 강화되는 모습”이라고 부연했다.
이어 “지난 8월 미국 얼타 뷰티(ULTA)에 입점한 이후 3분기 중 리오더가 발생했으며, 순조로운 판매 흐름이 이어지고 있는 점을 고려할 때 2분기를 시작으로 얼타 뷰티향 매출은 분기가 지날수록 점증될 전망”이라고 강조했다.
한 연구원은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일본 메가와리 등의 행사에서 판매 호조를 보였으나 8~10월은 계절적 비수기 구간이다. 연말 소비 성수기를 앞두고 4분기 반등 가능성이 높다”며 “4분기 블랙프라이데이 등의 연말 쇼핑 시즌 효과 본격화, 미국 채널별 특화 제품(Exclusive) 출시를 통한 전략적 대응, 일본 오프라인 신규 매장 입점 효과, 신규 시장 및 벤더 개척으로 기타 국가 매출 성장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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