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투데이가 25일(현지시간) 발표한 순위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기내식 부문 2위, 객실승무원 부문 4위를 각각 차지했다.
USA투데이는 매년 독자가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항공, 공항, 숙박, 여행, 여행 장비 등 각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 10개의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번 수상에 대해 승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항공여행을 제공하고자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친 성과라고 보고 있다.
대한항공은 올해 보잉 항공기 B787-10 ‘프레스티지 스위트 2.0’ 좌석을 신규 도입하고, 기내식을 개선해 한국식 비건 메뉴를 선보이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은 올해 5월 호주 에어라인 레이팅스가 선정하는 ‘2024 에어라인 엑설런스 어워즈’에서 올해 최고 항공사 부문 2위를 수상하는 등 전 세계 곳곳에서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으로 고객 서비스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더욱 발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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