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라스트 벨벳 틴트 25종 리뉴얼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11.09 10:10:1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는 ‘라스트 벨벳 틴트’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삐아)
삐아 ‘라스트 벨벳 틴트’는 지난 2016년 출시된 이후 누적 10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삐아 브랜드 역사 상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대표 아이템 ‘라스트 벨벳 립 틴트’를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갑시리즈, 보스시리즈, 꽃시리즈, 정석시리즈, 척시리즈 등 컨셉 별 5가지 라인의 총 2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여기에 라인 별 뚜렷한 컨셉과, ‘생기갑’, ‘다정보스’, ‘꽃보다 살랑’, ‘태연한 척’ 등 스토리가 있는 제품명, 모든 톤을 아우르는 다양한 컬러 쉐이드까지 더해져 많은 소비자의 재구매를 이끌었다. 또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수요도 높아 ‘아시아 에디션’을 별도 출시하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충성 고객들의 요청 사항을 귀담아 업그레이드한 결과물이다. 우선 제품을 가지고 다니기 쉽도록 용기를 더욱 컴팩트하게 변경했으며,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실험 배제 등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되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삐아)
삐아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품 용기의 사용성을 개선하고 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완성도 높은 텍스처는 보존하고 비건 인증을 새롭게 받았다. 시중의 다양한 벨벳 립 제품 중 가장 이상적이고 클래식한 제형이라 감히 자부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삐아는 신제품 라스트 벨벳 틴트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채널에서 신제품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강렬한 레드 케이스의 스틸 소재 카드미러를 한정 증정하며, 삐아 공식몰에서는 ‘라스트 벨벳 틴트’ 2개 구매 시 50% 할인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11월 9일부터 공식몰과 네이버 ‘삐아 코스메틱스’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올리브영 온라인몰, 지그재그 등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