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TS 캐릭터 '타이니탄 6종 마그넷 초콜릿' 9월 출시

윤기백 기자I 2022.09.02 13:01:56
(사진=스타폭스패밀리)
[이데일리 윤기백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을 활용한 ‘타이니탄 6종 마그넷 초콜릿’이 9월 출시된다고 제조사 스타폭스패밀리(대표 이대희)가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타이니탄 6종 마그넷 세트’는 지난해 출시된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형태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버터’(Butter), ‘매직도어’(Magic Door), ‘다이너마이트’(Dynamite), ‘스위트 드림스’(Sweet Dreams), ‘플레잉 위드 스노우’(Playing With Snow), ‘타이니마트’(TinyMart) 6종으로 이뤄져 있다. 1박스엔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 6개와 ‘타이니탄 아크릴 마그넷’ 1개가 들어있다. ‘타이니탄 6종 마그넷 초콜릿’엔 타이니탄이 전하는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 용기의 메시지, 공감과 치유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사진=스타폭스패밀리)
(사진=스타폭스패밀리)
이대희 스타폭스패밀리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타이니탄 6종 마그넷 초콜릿’은 기존 제품과는 완전히 다른 새롭게 디자인된 제품”이라며 “6종으로 출시되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제공되던 스티커 대신 아크릴 마그넷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더욱 좋아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방탄소년단의 제2의 자아가 발현돼 캐릭터가 됐다는 콘셉트로 매직도어(Magic Door)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타이니탄 6종 마그넷 초콜릿’은 9월 스타폭스샵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