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화證 "VIP 고객은 따로 모십니다"

손희동 기자I 2008.10.16 14:43:27
[이데일리 손희동기자] 한화증권(003530)은 고객의 기여도에 따라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색(色)다른 고객등급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3개월간의 거래실적에 따라 네 가지 색(블랙, 블루, 레드, 그린)으로 고객등급을 나눈 뒤 등급에 따라 업무 수수료 및 마일리지 적립에 있어 차등 적용할 방침이다.

VIP고객으로 분류되는 블랙등급 고객에게는 각종 수수료 면제 및 엄선된 자료 제공과 VIP 초청 투자설명회 초청, 전담 상담원 서비스, 각종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부여 등이 제공된다.

한화증권은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과의 동반자적 관계 구축을 위해 마련했다"며 "향후 추가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문의사항은 한화증권 고객지원센터 1544-8282



▶ 관련기사 ◀
☞한화證, 무의탁 노인 나들이 행사
☞(머니팁)한화證, `코스피200지수 기초자산` ELS 공모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