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개월간의 거래실적에 따라 네 가지 색(블랙, 블루, 레드, 그린)으로 고객등급을 나눈 뒤 등급에 따라 업무 수수료 및 마일리지 적립에 있어 차등 적용할 방침이다.
VIP고객으로 분류되는 블랙등급 고객에게는 각종 수수료 면제 및 엄선된 자료 제공과 VIP 초청 투자설명회 초청, 전담 상담원 서비스, 각종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부여 등이 제공된다.
한화증권은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과의 동반자적 관계 구축을 위해 마련했다"며 "향후 추가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문의사항은 한화증권 고객지원센터 1544-8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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