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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G생명 콜센터, 서비스품질 지수 1위

문승관 기자I 2007.08.02 15:10:08
[이데일리 문승관기자] AIG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07년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생명보험 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콜센터 부문 조사는 국내 공공 서비스 부문을 포함한 17개 분야 130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의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종합평가가 진행됐다.

22개 생보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AIG생명의 서비스품질 지수는 작년 89.2점에서 올해 93점으로 향상됐다. 이에 따라 90점 이상 콜센터에 부여되는 `한국의 우수 콜센터` 인증과 함께 생명보험 산업 1위를 차지했다.

이상휘 AIG생명 사장은 "이번 인증은 대고객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해 고객이 평생 신뢰할 수 있는 인생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이상휘 AIG생명 사장(사진 왼쪽)과 오진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AIG생명 명동본사 사무실에서 인증식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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