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콜센터 부문 조사는 국내 공공 서비스 부문을 포함한 17개 분야 130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의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종합평가가 진행됐다.
22개 생보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AIG생명의 서비스품질 지수는 작년 89.2점에서 올해 93점으로 향상됐다. 이에 따라 90점 이상 콜센터에 부여되는 `한국의 우수 콜센터` 인증과 함께 생명보험 산업 1위를 차지했다.
이상휘 AIG생명 사장은 "이번 인증은 대고객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해 고객이 평생 신뢰할 수 있는 인생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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