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오롱모터스, 강원FC와 스폰서십 체결…"지역 내 브랜드 강화"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화 기자I 2025.06.16 08:47:41

프로 스포츠구단 강원FC와 공식 스폰서십
브랜드 가치 강화하고 지역고객 소통 차원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코오롱모터스가 강원특별자치도 유일의 프로 스포츠구단인 강원FC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코오롱 모터스는 강원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과의 유대 강화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스폰서십 계약 조인식은 13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조인식은 김현진 코오롱모터스 대표와 김병지 강원FC 대표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의 자회사 코오롱 모터스가 지난 6월 13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K리그 프로 스포츠구단인 강원FC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코오롱모터스)
코오롱 모터스는 2023년부터 BMW·MINI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강원권 최대 규모의 BMW 통합센터를 춘천 권역에서 운영하며 강원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왔다. 이번 스폰서십은 이 같은 지역 기반 고객 접점 마련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됐다.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강원FC 선수단 유니폼의 중앙 상단에는 코오롱 모터스 로고가 부착되며, 경기장 내 LED 보드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도 브랜드 노출이 이루어진다. 이를 통해 K리그 팬과의 소통도 더욱 활발히 이어갈 방침이다.

한편, 조인식 당일 진행된 홈경기에서는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장내·외 전광판 홍보 및 체험존 이벤트가 운영됐다. 경기장 외부에는 BMW 차량 전시 공간이 마련되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김현진 코오롱모터스 대표는 “강원특별자치도 내 유일한 프로축구단인 강원FC와 스폰서십을 통해 보다 많은 도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기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나가고자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