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활용도에 따라 비키니, 모노키니, 래쉬가드 수영복을 포함해 티셔츠, 팬츠, 볼캡 등 휴양지나 페스티벌에서 힙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스포티한 컬러감과 여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심볼 로고 그래픽이 더해져 청량한 여름무드를 선사하는 동시에, 바디라인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더불어 빠르게 마르는 기능성은 물론, 쾌적한 감촉과 편안한 착용감을 더하여 언제 어디서나 패셔너블하면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크메드라비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월별로 유튜버 협업이나 PPL, 이색적인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추진해 MZ 세대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4일부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솔트레인’ 과 협업한 ‘트레블 패키지’ 가 써머시즌 한정 공개될 예정이며, 새로운 컬렉션이나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메드라비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