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레이델, 흡수율이 높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출시

이순용 기자I 2021.08.30 11:14:32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레이델이 중금속 걱정없는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레이델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개선, 혈행 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를 600mg 함유했다. 또한,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도 함유하고 있어 식약처로부터 4중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알티지 오메가3는 자연형태와 유사한 분자구조로 체내 흡수율과 생체이용율이 높은 것이 특징인 3세대 오메가3 이다. 그중에서도 레이델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캡슐까지 식물성으로 사용함은 물론, 먹이사슬 최하위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해 중금속 걱정없는 깨끗한 식물성 오메가3로 어취에 대한 부담감이 없으며 어린아이부터 임산부, 채식주의자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프랑스 최대 오메가3 생산업체인 Polaris의 엄선된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주 원료로 사용하였으며, 세계 특허 공정인 저온 압착 추출 오메가3로 잔류용매 걱정이 없고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레이델 관계자는 “레이델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원료, 추출방식, PTP 개별포장 등 엄격한 품질기준을 거쳐 출시된 제품”이라며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고, 출시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