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뷰티 기기들은 피부과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동일한 수준의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소비자들의 구매를 이끌어 내고 있다. 홈쇼핑 업계에서는 렌탈 방식으로 미용 기기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휴가철 뜨거운 햇빛에 장시간 노출된 피부와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인 미용 기기인 LED 마스크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K쇼핑 또한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는 ‘셀리턴 LED 마스크’를 렌탈 상품으로 내놓았다. 코, 귀, 목 등 다양한 부위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일체형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K쇼핑에서는 8월 14일 2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방송에서 월 최소 34,800원에 TV홈쇼핑 최다 LED 1,026개가 포함된 플래티넘 라인을 구매할 수 있다. 총 48개월 간 분납 가능하며 해당 제품 렌탈 신청 시 히알루론산 순금 앰플 3병을 함께 증정한다. K쇼핑에서 매 ‘셀리턴 LED 마스크’ 방송 시 상담 요청하는 고객 1명에게 플래티넘 모델 1대를 추첨하여 증정한다.
미세전류를 이용한 갈바닉 기기 등의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다. K쇼핑에서 판매하는 ‘성유리 풀페이스 코어텐션 마스크팩’ 세트 또한 미세전류를 사용해 얼굴 전체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K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목표 매출의 120% 이상을 달성했다.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팅업 밴드’ 등 V라인 형태의 밴드로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1초 성형네일’로 알려진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셀프네일 제품도 젤네일과 달리 짧은 시간 내에 매니큐어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K쇼핑에서는 데싱디바 썸머 한정패키지 11박스를 6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K쇼핑에서 8월 중 평일 오전 7시부터 오전 11시 내에 모바일로 방송상품을 결제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8%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며 8월 중 매주 수요일 밤 11시부터 목요일 새벽 1시까지 모바일 전용 8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