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한국체대와 ‘주거래 업무제휴 협약’ 체결

박일경 기자I 2018.01.30 11:00:57
오평섭(왼쪽) KB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이 지난 29일 서울시 송파구 한국체육대학교에서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주거래 업무제휴 협약’을 김성조 한국체대 총장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이데일리 박일경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9일 한국체육대학교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주거래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시 송파구 한국체대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김성조 한국체대 총장과 오평섭 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민은행은 한국체대의 주거래 은행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한국체대의 금융파트너로서 자동화기기(ATM) 설치, WM자산관리서비스 등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협약식에서 김 총장은 “한국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의 주거래 업무제휴 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며 “양 기관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참된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 부행장은 “KB국민은행은 대한민국 스포츠의 산실인 한국체대에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양 기관 모두 국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관이 되도록 상생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