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B證, MTS 앱 ‘M-able’ 홍보영상 1000만건 돌파

이명철 기자I 2017.08.14 09:42:12

올라 초이스&케어 등 디지털 금융 서비스 확대

[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KB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앱 ‘마블(M-able)’ 홍보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 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마블’은 한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원 페이지 트레이딩과 맞춤형 투자정보 등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투자환경을 제공하는 앱이다. 홍보영상은 6월1일 처음 선보여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조회수 1000만건을 넘었다. KB증권 페이스북 페이지 팬 수도 10만명을 돌파했다.

출시를 기념해 열린 총 상금 2억5000만원 규모 ‘My Name is KB 투자 왕’ 실전투자대회에는 1만여명이 참석했다. 현재 상위권 수익률은 30% 이상, 최고 수익률 208.58%을 기록 주이다. 상위 수익률 고객 매매를 실시간(10분지연) 시세로 참고할 수 있는 결선리그는 9월1일부터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달 31일에는 디지털 토털케어 자산관리서비스인 ‘올라 Choice&Care 서비스’를 출시해 고객 중심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김재봉 디지털고객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디지털금융서비스를 이용토록 모바일 중심의 투자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