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ITUP(잇업),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3개 신규 과정 오픈

이윤정 기자I 2024.05.29 10:16: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이 디지털 교육 특화 브랜드로 론칭한 ‘ITUP(잇업)’은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신규 과정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신규 과정은 총 3개로, △‘인공지능 첫걸음! 데이터 증강을 활용한 나만의 대화형 AI 언어모델 만들기’ △‘재미있는 게임 만들기: 유니티를 활용한 2D/3D 게임 개발’ △‘파이썬 처음이어도 괜찮아! 올인원 풀패키지’로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은 이를 포함 총 12개의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은 구직자, 재직자의 디지털 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디지털 기초 교육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신청자는 50만 원 한도 안에서 코딩과 빅데이터, 인공지능 활용 등 디지털 분야의 교육 훈련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 3, 4학년, 구직자, 재직자 등 국민 누구나 경력과 전공에 관계없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으면 참여할 수 있다. 정부 지원 교육과정으로 참여시 교육비 10%의 자부담금이 발생하지만 수료 시엔 자부담금까지 모두 환급되어 100% 무료로 교육을 들을 수 있다. 모든 훈련은 원격으로 진행되어 지역과 시간에 관계없이 수강할 수 있다.

ITUP(잇업)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을 통한 문의도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