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테베랜드' 1차 티켓 오픈...카라마조프·프로이트 어떻게 그려지나

이혜라 기자I 2023.05.12 10:16:01

오늘(12일) 오후 2시 주요 예매처 티켓 오픈
문학, 음악 등 다루는 극 구성...교도소 철창 무대 주목
이석준, 정희태, 길은성, 이주승, 손우현, 정택운

[이데일리 이혜라 기자] 연극 ‘테베랜드’ 1차 티켓팅이 오늘(12일) 오후 2시 주요 예매처에서 진행된다.

제작사 쇼노트는 6월 28일(수)부터 7월 9일(일)까지 테베랜드 공연일정에 한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전 세계 16개국에서 매진 사례를 기록한 테베랜드는 흥미로운 이야기와 교도소 철창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독창적 무대로 한국 초연 개막 전부터 주목되고 있다. 아울러 S역에 이석준, 정희태, 길은성, 마르틴&페데리코 역에 이주승, 손우현, 정택운이 참여하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극은 신유청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테베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극작가 세르히오 블랑코(Sergio Blanco)가 테베의 왕 오이디푸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이다. 극작가 S와 존속 살해범 마르틴, 배우 페데리코까지, S의 연극 준비에서 시작된 세 인물의 만남과 관계를 그렸다. 테베랜드는 이들을 통해 나와 타인과의 관계, 예술과 현실, 진실과 허구의 경계에 관한 질문들을 던지는 것은 물론 신화, 문학, 음악, 극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주제를 넘나드는 이야기를 펼친다.

티켓은 충무아트센터, 인터파크 티켓, 멜론 티켓, 쇼노트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연극 '테베랜드' 포스터. 쇼노트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