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으로 SK브로드밴드는 중앙대학교병원 내에 인터넷전화, 인터넷전용회선 등 제반 유선서비스와 함께 유무선 전화 통합서비스(W-zone)를 중앙대학교병원에 확대 구축한다.
또, SK브로드밴드는 병원 임직원의 업무효율성 및 환자 편의 증대를 위해 스마트 병원 안내(SIN: Smart Indoor Navigator), 헬스케어, 스마트 간호사 등 다양한 형태의 의료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협력에 앞서, 중앙대학교병원에 콜센터 구축과 함께 전국대표번호 서비스 및 자동응답시스템(ARS)을 도입을 완료했다.
이에 따라 중앙대학교병원은 병원관련 모든 안내를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돼, 고객이 상담 및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성덕 중앙대학교병원 원장은 “이번 콜센터와 정보통신 기반 의료 서비스 인프라 구축으로 병원의 원스톱 헬스케어시스템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함으로써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제고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신창석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부문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환자편의 증진에 맡은 바 사회적 소임을 다하는 중앙대학교병원의 노력에 동참하고 일조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다양한 협력방안에 대해 서로 공감대를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공동의 성과를 확대 생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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