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제품은 보습·재생·주름개선·미백·탄력·릴렉스 기능까지 한 번에 관리해주는 올인원 시스템으로, 세계적으로 공인받은 MLE(Multi-Lamellar-Emulsion)와 외부오염물질로부터 내용물을 완벽히 차단하는 에어리스 자(Airless Jar) 타입 용기를 도입했다.
식스프리(無 파라벤·피이지_PEG계·에탄올·페트로케미컬·포름알데히드·색소)의 저자극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소비자가격은 8만5000원이다.
◇편의점업체 세븐일레븐은 자체 브랜드(PB) 제품인 콜롬비아 커피(아메리카노·헤이즐넛향) 2종을 선보였다.
새로 내놓은 제품은 100% 콜롬비아 커피로, 종이컵 안에 커피 삼각 티백이 담겨 있어 뜨거운 물만 부으면 바로 진한 커피향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200원이다.
◇풀무원 샘물은 `풀무원샘물 1.0ℓ`를 내놨다. 야외 활동이나 운동 시 휴대하는데 부담이 없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7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