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IPTV로 실시간 수능 강의

양효석 기자I 2008.10.08 14:24:39

건국대 평생교육원과 공동..명강사 수능 강의
생방송 놓쳐도 VOD 통해 재수강 가능

[이데일리 양효석기자] SK브로드밴드(구 하나로텔레콤(033630))가 수능 대비 실시간 강의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건국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함께 IPTV 서비스 브로드앤TV에서 2009년 대입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실시간 강의 방송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1월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에는 대성학원, EBS, 비타에듀, 이투스의 명강사들이 직접 나와 수능 사회탐구 6과목과 과학탐구 6과목 등을 강의한다. 별도로 수강신청한 고객에 한해 제공하며 이용료는 무료다.

수강신청 및 문의는 건국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edulogos.co.kr)에서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매일 오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2시간씩 생방송으로 제공된다. 전화와 문자메시지(SMS)로 담당 강사와 실시간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쌍방향 서비스가 가능하다. 당일 생방송을 수강하지 못한 수강생은 VOD를 통해 언제든지 재수강이 가능하다.

또 2009년 수능 문제 출제가 완료되는 시점인 11월1일에는 각 과목별로 수능 적중 문제를 제공해 수강자들의 막바지 고득점 확보를 위한 비법을 공개할 계획이다.

수능시험 당일인 11월13일 이후에는 논술과 진학 컨설팅 서비스를 수강자에게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08국감)'IPTV, 어린이 입김이 제일 세다'
☞SK브로드밴드, IPTV 교육콘텐츠 강화
☞SK브로드밴드 `See The Unseen 페스티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