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S홈쇼핑, 쇼핑북 장터 'NS 5일장' 운영

남궁민관 기자I 2022.04.01 11:03:41

카탈로그 NS쇼핑북 통해 전국 5일장 소개하고
특산품 판매·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NS홈쇼핑은 카탈로그 NS쇼핑북 4월호부터 팔도 유명 5일장을 소개하는 ‘NS 5일장’ 콘텐츠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NS홈쇼핑 카탈로그 NS쇼핑북 4월호에 마련된 ‘NS 5일장’.(사진=NS홈쇼핑)


이번 NS 5일장은 지역 전통 시장을 소개하고 특산품 판매는 물론 5일마다 열리는 쇼핑북 장터 콘셉트로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쇼핑북 콘텐츠다.

첫선을 보이는 4월호에는 강원도 정선군에 있는 5일장 ‘정선아리랑시장’을 소개한다. 쇼핑북을 통한 소개뿐만 아니라, QR코드로 정선군과 아리랑시장에 대한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리랑시장에서 영업 중인 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을 소개하고, NS쇼핑북에서 판매하는 특별 페이지도 만들었다. 이번 호에는 수수부꾸미, 메밀전병으로 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회동집’, 곤드레와 취나물 등 강원도의 건강한 밥상 ‘생탄상회’, 맛있고 건강한 수제한과전문점 ‘윤경이네’ 등 현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또 2011년부터 진행했던 타임세일 이벤트인 ‘단이틀 특가’를 대신해 NS 5일장 날짜에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월에는 1일과 6일, 11일 장터 오픈에 맞춰, 이벤트 상품을 더욱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용만 NS홈쇼핑 SB사업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NS 5일장에 우리 전통시장의 풍경과 정취를 담았다”며 “지역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고,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이 되는 신명 나는 쇼핑 축제 콘텐츠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S쇼핑북은 구독 신청 고객과 VIP고객을 대상으로매월 발간하는 쇼핑 책자이며, NS홈쇼핑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