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레드 스페이스는 OLED를 이미지와 영상으로 체험하는 ‘OLED Think’ 코너를 비롯해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OLED Talk’, 기술 원리를 배우는 ‘What is OLED’ 등 세가지 섹션으로 구성했다.
LG디스플레이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OLED TV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우수 활동가에 대해 ‘지니어스’ 멤버십을 부여해 국내외 유명 장소 방문, 파워 유튜버와의 만남 등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고규영 LG디스플레이 프로모션 담당 상무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기업 고객은 물론 소비자와 직접적으로 소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의미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