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콘진원 '게임 잡페어' 17일 대학로에서 개최

김용운 기자I 2016.02.12 10:45:49

17일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 1센터
모의면접, 코칭데이 등 5개 프로그램 마련
현장에서 직접 채용 면접 진행

[이데일리 김용운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게임허브센터는 게임분야 청년 취업 활성화와 중소 게임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한 ‘게임 잡페어’를 오는 17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 제1센터 10층 콘퍼런스 룸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게임기업과 취업지원자들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취업 컨설팅 및 모의면접 △현업 전문가의 포트폴리오 클리닉을 받는 ‘코칭데이’ △ 실제 채용이 이루어지는 잡매칭 △현업인이 들려주는 취업특강 등 모두 5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잡매칭’ 프로그램에는 라인플러스, 스마일게이트, 그라비티를 비롯해 글로벌게임허브센터 입주기업 및 중소 게임기업 7곳 등 총 10개의 국내 우수 게임기업 인사 담당자들이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직접 채용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취업 전문 컨설턴트들이 게임분야 취업 희망자들을 위해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첨삭 △직무·진로 상담 △모의면접 등을 실시한다. 사전신청자 외에도 이력서를 준비해 온 현장 참가자 역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잡페어’ 참가신청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edu.kocca.kr)에서 15일까지 할 수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취·창업지원실(02-2161-0003~5)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