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뮤지컬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은 ‘캐치! 티니핑’ 시즌6 IP를 바탕으로 재탄생한 작픔으로, 프린세스핑과 프린스핑 등 새로운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며 세계관을 한층 확장한다. 3D 홀로그램, 의상 체인지, 하늘을 나는 사람과 배 장면 등으로 화제를 모았던 전작의 스케일을 뛰어넘어, 쇼와 뮤지컬의 경계를 허무는 압도적인 무대 연출로 관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패밀리 콘텐츠로 거듭났다. 생동감 넘치는 퍼펫 오브제와 퍼펫티어의 섬세한 움직임은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전작인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은 주요 예매사이트 아동가족 장르 예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제10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아동가족뮤지컬상을 수상하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쇼뮤지컬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역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순위 1위에 오르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서울 공연은 1월 30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3월 7~8일 의정부 예술의전당 대극장, 14~15일 당진문예의전당 대공연장, 21~22일 대구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 28~29일 부산 백스코 오디토리움 등 전국 주요 도시 공연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NOL티켓(인터파크 티켓), 예스24, 네이버, 강동문화재단 등에서 할 수 있다.
SAMG엔터 관계자는 “‘캐치! 티니핑’은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테마 놀이공간에 이어 뮤지컬까지 다채롭게 확장하며 ‘패밀리 IP’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키즈 콘텐츠를 넘어 성인 팬덤까지 형성한 ‘캐치! 티니핑’ 세계관이 이번 쇼뮤지컬을 통해 무대에서도 환상적인 판타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사주 소각 않고 처분… 임원 ‘보너스 잔치' 벌인 중견기업들[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1/PS26012600088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