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 산동에 위치한 링키영어 구미직영센터 어학원은 어린이들이 영어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유아와 초등학생의 언어발달을 고려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도를 높여 자연스럽게 영어실력이 늘어나도록 돕고 있다.
유아와 초등부 학생들이 조기에 우수한 영어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며, 부모와의 소통 또한 성실히 임한 것이 구미직영센터의 우수기업 선정에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아카데미’는 국내 교육 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교육 시설을 공정한 평가 기준을 통해 선정한 후 대중에게 소개하고 있다.
|
또한, 링키영어는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지도와 피드백을 제공해 학생들이 꾸준한 연습을 통해 영어 표현능력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영어를 단순히 학습시키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형성하고, 나아가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링키영어 구미직영센터의 원장인 Nana(이나영), Lani(김다솜)은 “저희는 구미지사와 동대구지사장의 역할도 수행하며, 다른 가맹센터 원장님들의 교육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러한 점까지 반영되어 이번에 아카데미 우수기업으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영어 표현능력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함께하는 구미직영센터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륙 직전 기내 ‘아수라장'…혀 말린 발작 승객 구한 간호사[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301816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