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농협맛선 '김장대첩' 특가 이벤트...최대 42% 할인

이지은 기자I 2024.10.21 10:35:53

절임배추·김치양념 등 김장 필수품 특가 제공
회원 대상 총 12만원 상당 김장 쿠폰팩 증정

(사진=월간농협맛선)
[이데일리TV 이지은 기자] 농협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사전 예약 특가 이벤트 ‘김장대첩’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배춧값 상승으로 김장 비용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10월 21일부터 11월 2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김장대첩에서는 100% 국내산 농산물 사용, 천연조미료와 자연발효 방식으로 만든 농협의 유명 김치들을 최대 1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각자의 입맛에 맞는 김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표준맛, 전라도맛, 경상도맛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절임배추와 김치 양념 등 김장 필수 품목도 함께 제공해 소비자들이 손쉽게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중 월간농협맛선을 처음으로 구독하는 고객들은 김치 구독서비스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및 신규 회원 대상 총 12만원 상당의 김장 지원 쿠폰팩도 증정된다.

농협맛선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근 배춧값 상승으로 김장 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 할인 혜택과 김장 지원 쿠폰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고품질 국내산 농협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구독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