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은 지난 4월 자사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통해 해당 브랜드를 국내 최초로 론칭했으며, 당시 방송은 40만 페이지뷰를 기록하며 월간 패션 라이브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힘입어 이번에는 2차 물량을 공수해 셀럽 MC 릴레이 모바일 방송을 연이어 편성했다. 8일 김호영, 9일 기은세, 11일 이나연이 차례로 방송을 진행하며 각기 다른 컬러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CJ온스타일의 글로벌 지식재산권(IP) 커머스 전략 일환으로, 앞서 KBO, 드라마 ‘태풍상사’, 팝마트 등 국내외 콘텐츠 기반 협업에 이어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로 확장한 사례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영향력 있는 IP 기반 상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무라카미 다카시와의 협업은 CJ온스타일의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