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도 ‘E클래스’ 출시 맞아 프로모션

이다원 기자I 2024.01.22 10:11:25

벤츠 금융상품 통해 E클래스 사면 골프백 증정
재이용 고객에게는 금리 인하 혜택…선물 제공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출시를 맞아 자사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2024 신년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자사 금융상품으로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골프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신차 추가 구매 또는 다른 차량으로 교체 등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금융상품을 재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금리 인하 및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재이용 고객 중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발송하는 프로모션 안내 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의 경우 여행용 캐리어와 파우치 세트로 구성된 고급 트래블 키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을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박상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영업 및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출시를 기념하고,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고객 중심의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