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귤러 ROI 인덱스’는 30억 건 이상의 앱 설치를 광고 집행 금액과 그 기여 여부를 기준으로 측정한다. 몰로코는 그중 투자 대비 수익률인 ROI(투자자본수익률), 기존 고객의 재참여를 뜻하는 리텐션(retention) 부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낸 기업이자 비정상적인 트래픽과 가짜 클릭으로 성과를 속이는 프로드(Fraud)가 낮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브라이언 유(Brian Yoo) 몰로코 최고사업책임자(COO)는 “몰로코는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또 무엇보다도 투명하게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며 “이번 싱귤러 ROI 인덱스의 여러 카테고리에 몰로코의 이름이 오른 것으로 이런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 COO는 “2021년에 새롭게 출시된 몰로코 클라우드(MOLOCO Cloud)를 중심으로 더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인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몰로코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