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2019년 하계 인턴 모집

함지현 기자I 2019.04.29 09:22:44

엔지니어·디자이너·마케팅·사업개발 등 모집
유튜브·페이스북 라이브 설명회 개최
인턴십 안내 및 질의응답 기회 제공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5월 19일까지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2019 하계 인턴 채용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서류전형에서 사진, 학력, 성별과 나이 등에 대한 정보는 가리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한다.

자기소개서와 공모전, 관련 활동 및 직무 경험 등을 위주로 적합성을 심사해 선발한다.

모집 부문은 기획, 사업개발, 마케팅, 디자인, 개발, CS(Customer Service), 커뮤니케이션, 인사 등이다.

각 부문마다 1~5명 씩 총 00명을 채용한다. 선발된 인턴은 7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8주간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근무하면서 직무 경험 및 기업 문화 체험의 기회를 갖는다.

올해는 특히, 하계 인턴십 채용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주요 모집 직무에 대해 직접 문의할 수 있는 라이브 온라인 설명회도 진행된다.

5월 13일 오후로 예정된 온라인 설명회는 이베이코리아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인턴 모집군의 현직자들이 전하는 생생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정확한 시간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대학교 1~4학년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5월 말 서류합격자 발표 후 엔지니어(SW Engineer) 직무에 한해 온라인 코딩테스트가 진행된다.

6월 초 면접 전형을 거쳐 6월 중순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6월 초로 예정된 면접 전형은 복수의 지원자가 그룹을 이뤄 진행하며, 역량, 프레젠테이션, 조직 문화 적합성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지원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이커머스 산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 및 직무 이해도 등을 종합적으로 살펴본다.

김은옥 이베이코리아 인사부문장은 “이번 하계 인턴십은 이커머스 산업 실무와 최신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직군에서 지원자를 모집하는 만큼 열정 있는 많은 대학생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