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멤버십 100만 돌파 기념 포인트 지급

염지현 기자I 2016.01.22 10:49:14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멤버십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끝자리 복불복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 Point)’ 카드가 2011년 12월 론칭 후 약 4년여 만에 100만 회원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는 것으로, 멤버십 고객 중 5000포인트 이상, 3만 포인트
미만의 보유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급 포인트는 보유 포인트에 따라 달라지는데,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기만 하면 무조건 일만 단위의 포인트가 완성되도록 추가 포인트를 지급한다.

예를 들어 8000포인트 보유 회원에게 2000포인트를 지급해서 기준 금액 1만 포인트를 만들어 주고, 1만4000포인트 보유 회원에게는 6000포인트를 지급해 기준 금액 2만 포인트를 만들어 준다.

상기 이벤트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지급된 포인트는 이벤트 기간 내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이후에는 자동 소멸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