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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와 뉴욕, 프랑크푸르트 등 장거리 노선에서는 컵라면이 가장 인기였다. 장거리 노선에서 판매된 3만9000여개의 판매상품 중 19.6%인 7600개로 1위에 오르면서다.
에어프레미아 측은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장거리 노선에 2회의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지만 비행 시간을 고려하면 컵라면 상품의 인기가 높을 수밖에 없다는 분석을 내놨다.
나리타, 방콕, 호찌민 등 중·단거리 노선에서는 1만1000여개의 판매상품 중 맥주가 2200개(21.2%) 판매돼 1위에 올랐다. 또 콜라도 1400여개로 2위를 차지했다.
에어프레미아는 앞으로도 기내 인기 판매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세트 구성을 선보이는 등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현재 에어프레미아는 이를 반영한 ‘치맥 콤보(치킨·맥주)’ ‘프맥 콤보(프레첼·맥주)’ ‘와트 콤보(와인·트러플 감자칩)’ 등으로 구성된 ‘프레미아 콤보’ 상품을 7000~11000원 사이에 판매하고 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노선별 판매현황을 모니터링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기내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한층 더 편안하고 즐거운 비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고객의 선호와 취향에 항상 귀 기울이는 항공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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