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크곤잘레스의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엔젤 로고와 사인 로고가 돋보이는 후드, 스웨트 셔츠 등의 에센셜 라인은 물론 아트 디렉터인 마크곤잘레스가 매 시즌마다 직접 작업한 아트워크를 활용한 컬렉션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특별히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마크곤잘레스가 직접 내한하여 현장을 방문, 이벤트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22일에는 라이브 드로잉 이벤트를 진행하며, 23일에는 사인회를 개최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외에도 22일부터 매주 주말, 방문자 선착순 경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팝업스토어 내부에서 진행되는 포토부스·뱃지 만들기·엔젤 컬러링 등의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팝업을 위해 마크곤잘레스가 직접 드로잉한 성수 팝업 한정 아트워크 티셔츠 또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마크곤잘레스는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 론칭에 관하여 “더네이처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롬톤 등 세계적 브랜드를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게 하는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글로벌 진출의 네크워크를 지닌 최적의 파트너”라며 “나의 이름으로 만나는 유일한 브랜드로, 앞으로 마크곤잘레스를 통해 다양한 아트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향후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마크곤잘레스는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직접 경험해 볼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